라구엘 대천사에 대한 첫 생각들
B114 - 미드톤 코랄/딥 마젠타
2015년 11월 11일 11:11 GMT 탄생

B114의 일차적 초점은 사람들간의 관계들, 우리가 다른 사람과 어떻게 관계하는가 입니다. 상대를 있는 그대로 둘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우리가 종종 스스로를 있는 그대로 두지 못하는 이유이며, 상대에게 기대감을 가지지 않는 것이 어렵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라구엘을 중재인으로 의지해 조화가 없었던 곳에 조화를 회복 또는 가져올 수 있습니다.

유대교 전통에서 라구엘은 공평함과 조화의 대천사로 불리며 말다툼 또는 오해를 치유한다 알려져 있습니다. 라구엘은 천사들과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관리합니다. 라구엘은 다른 대천사들의 일을 감독하며 통치한다고 표현됩니다.

식물들과 동물들처럼 우리의 관계들도 돌봄, 관심 그리고 양육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사랑을 작은 것들에 둘 때, 사람들과의 관계 안에서도 사랑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항상 우리의 친구들과 같은 의견 또는 관점을 가져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능한 친구로서 얼마나 들어주느냐 그리고 우리가 자신의 관점처럼 상대의 관점을 이해하려 하는가에 대한 것입니다. 라구엘 대천사는 사람들 사이에 용서, 평화 그리고 고요함을 가져오며 오해들을 치유해줍니다. 라구엘은 우리 관계들에서 새로운 자각으로 올 수 있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우리가 더 우리 안에서 느낄 수록,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부족하다는 느낌을 덜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상황의 양쪽 측면을 다 볼 수 있을 때, 후의 어떠한 행동에도 균형을 가져올 수 있게 도와줍니다. 우리가 스스로에게 비판단적 자각의 가능성을 가져올 때, 타인 또한 판단하지 않을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 코랄의 구조(rescuing)입니다.

우리는 가끔 구박 받는다거나 존중 받지 못한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우리는 이것이 우리 밖이 아니라 우리 안에서 시작된 것이라 상상할 수 있을까요? 라구엘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자신감, 새로운 자기 가치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114는 또한 개별화 여정의 진행을 위한 태양신경총에서의 내려놓음을 향한 문이기도 합니다(코랄의 보색인 터콰이즈). 1은 육체 레스큐입니다. 항상 육체적 레벨에서의 통합을 도와주며 1이 두 번 나와 더블로 강조되며, 라구엘은 4의 접지, 그라운딩을 함께 가져옵니다.

몇 일전, 일본에서 에센셜 인스트럭터 트레이닝코스를 안내할 때, 저에겐 14의 육체 레스큐가 강하게 와 닿았습니다. 이것은 위나 밖으로부터 스타와 관계하는 것이 아닌, 진정 당신이라는 스타가 될 수 있는 기회인 것입니다.

코랄 레스큐는 우리가 판단 너머로 가서 존재의 핵심을 양육하고, 우리 안으로부터의 자신감으로 관계할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 안의 측면들을 알아차리는 과정에서 그저 있는 그대로를 관찰하고 의견 달지 않는 것이 어려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라구엘은 우리에게 매 순간 할 수 있는 만큼의 최선을 다하라고 요청합니다. 스스로를 젠틀하게 돌봄을 통해 사람들과의 관계의 퀄리티를 향상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라구엘은 우리가 비교 너머로 갈 수 있게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길을 우리가 존중할 필요가 있음을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길을 존중하는 것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서로를 존중할 때, 서로가 해결책의 일부가 되어줄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비교를 중단하는 것은 아주 도움이 됩니다. 라구엘의 메인 크리스탈 에너지 중 하나는 아쿠아마린이며, 스스로에게 정직할 수 있게 돕습니다. 그리고 가슴으로부터 우리의 진실일 이야기하고, 우리 영혼의 핵심 가치들과 정렬되게 돕습니다.

딥마젠타 또한 우리가 무심코 하거나 무의식적으로 저절로 하는 작은 일들에 어떻게 돌봄과 따뜻함을 더할 지를 알려줍니다. 특별히 이 미드톤 코랄에서 라구엘 대천사는, 우리의 모든 행동들에 있어서 자각으로 좀 더 여기 있으며 마음을 챙길 수 있게 우리의 자각을 구조하려 합니다. 라구엘과 마스터 레이디 포르샤는 서로 연관된 목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라구엘은 사람들의 교류에 있어서 정의와 조화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가 요청 받지 않은 조언 또는 의견을 제공할 때, 이는 상대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라구엘은 우리가 요청 받을 때까지 기다릴 수 있게 도와주며, 오라소마의 “비침해적” 주의를 연습하게 해줍니다. 라구엘은 비판단적 자각을 제공하여, 상대에게 무엇을 강요하기 보다는 스스로 통찰 또는 진실에 도달할 수 있는 공간을 줍니다.

저는 이 시점에서 이것이 특별히 중요하다 느껴집니다. 종종 요청 받지 않은 조언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돌봄 또는 사랑이라는 이름 하에 주는 조언이지만 영향력은 반대일 경우가 많습니다. 라구엘은 진정 우리가 관계 안에서 비침해적으로 지지적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 상대가 자신의 진실 또는 자신의 이해에 도달하게 해나갈 수 있습니다.

라구엘이 오라소마 시스템에서 변화의 씨앗을 담고 있는 이유는 이 대천사가 우리로 하여금 조화, 우리의 핵심 가치들 또는 원리로 돌아가게 돕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판단을 멈추고 자각을 가질 때, 더 잘 보고 명료함을 가지는 가능성이 열리며 이것을 이 시점에서 라구엘이 우리에게 제공합니다.

에녹이 인간 세계를 방문했을 때, 라구엘이 세계들 사이의 이동을 지원했습니다. 라구엘은 신의 친구로서, 우리가 정말 급하게 기억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상기시켜줍니다. 우리가 잊기 시작한 것들을, 라구엘이 다시 한번 알려주는 것을 통해 우리가 기민하게 유념하며 일어나는 또는 우리가 지금 하는 행동들에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사랑으로.

 
Aura-Soma Products Ltd.
South Road, Tetford, Lincolnshire, LN9 6QB, United Kingdom
t: +44 (0) 1507 533 581       f: +44 (0) 1507 533 412       e: info@aura-soma.co.uk

Aura-Soma Academy |  Dev Aura |  AEOS |  Pegasus |  Shire Farm

To remove yourself from this Mailing List, please send an email to unsubscribe@aura-soma.net